자동매매/주식 자동매매 소식

[역대급 수익률] Kodex 코스닥150선물인버스!!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지속 수익중

메가트렌드K 2020. 3. 13. 11:19
반응형

제가 자동매매 수익률을 공식적으로 체크하기 시작한 작년 11월 20일부터 계산했을 때 인버스 역대급 수익률이 나오고 있습니다. 월초 증시가 널뛰기 장세를 지속하면서 수익률이 많이 하락했지만, 역시나 추세가 한 번 형성되기 시작하니까 수익률이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기 시작했습니다.

 

제가 자동매매 프로그램 비서원을 운용하기 시작한 11월 20일부터 시장 수익률과 비교를 해보자면,

코스닥 수익률: -26%

비서원 수익률: +14%

 

비서원 다운로드는 아래 사이트에서!!

https://www.biseo1.com/

 

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비서원 공식사이트

장기 재테크 수단으로 적합한 자동매매 프로그램입니다. 초보 주린이도, 직장인, 주부도 누구나 손쉽게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.

biseo1.com

저 외에도 다른분들도 함께 프로그램을 돌리는 중인데 모두 수익이어서 개인적으로 기분이 매우 좋네요^^;;

사실 이렇게 세계 경제가 무너지고 많은 분들이 주식에 물려서 마음이 아프시겠지만(저도 다른 계좌에 삼성전자 물린게 있습니다) 그래도 누군가에게 큰 도움이 되어서 기쁘네요ㅎㅎ 

 

 

저는 지금 공식계좌 1백만원과 비공식계좌 1천만원 정도로 운용하고 있습니다.

많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아쉽지만, 그래도 역대급 폭락장에서 많은 분들이 비서원으로 수익중이어서 저는 그걸로도 만족합니다.

 

지금까지 백테스트 + 실전수익률을 보면 아래처럼 우상향으로 가고 있습니다.

저 끝에 치솟은 부분이 현재 인버스 수익입니다. 이렇게 자동매매를 통해 꾸준한 우상향 수익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.

 

물론 월 초에 널뛰기 장세가 계속되면서 양음양음 캔들로 움직였는데, 이게 진짜 추세매매를 하는 비서원에는 쥐약이었습니다. 그래서 손실이 꽤 나면서 함께 운용하는 분들이 이거 계속 운용해야 하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는데, 저는 그럴 때마다 급등락 신경쓰지 말고 장기적으로 보라고 했습니다.

다른분들은 어떨지 모르지만 저는 이 알고리즘 자동매매를 최고의 재테크 수단이라고 생각하거든요.

 

금융위기가 오든 대폭등장이 오든 결국 추세를 형성할 수밖에 없습니다. 그리고 이 추세장에서는 비서원이 상당한 수익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. 

앞으로 폭락장이든, 폭등장이든 더 많이 수익내어 연 100% 수익률 달성하길 기대해봅니다ㅎㅎ

반응형